ERC 영어독서지도사 완전 강추드려요~^^

stella 0 372

 

 

저는 그동안 유. 초등 저학년을 상대로 집에서 그룹과외를 운영해왔습니다.

의상디자인과를 나와서 디자이너로 일을 하다가 미국에 어학연수를 다녀온 이후 저의 진로가 바뀌게 되었지요.

미국 현지에 잠시 살다오니 영어가 좀 더 편해지고 아이들도 너무 예뻐서 시작한 공부방... 

아이들을 가르치며 조금더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영어학위를 하나 더 따고 테솔과정도 수료했지요.

그런 과정들을 통해 더 낳은 선생님으로 한걸음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영어공부는 끝이 없다라는 말처럼 배울건 왜이리 많은지..

시간이 허락될 때마다 하나씩 나를 위한 영어를 공부하기로 다짐하고 찾던 중 ERC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찾게 되었습니다.

영통 ERC 교육장이 집에서 가깝고 해서 이곳을 등록했지만 여기와서 알게된 사실은

이곳은 다른 곳에서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도 마지막으로 찾으시는 최고의 영어 지도사 과정이었어요. 

지방분들이나 서울분들도 오셔서 강의를 많이 들으시더라구요.

저는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파닉스, 런투리드와 타임 투 디스커버 시리즈로 책 수업을 진행 했었는데요.

이 책들은 초급 레벨 친구들에게는 정말 좋았지만 그 다음 단계의 아이들이 생기면 제가 늘 책을 선정하고 자료를 찾는데 어려움이 많았어요.

그래도 제가 이런 책 수업을 계속 해온건 유아와 초등시기에 영어 책읽기를 통한 영어교육이 얼마나 큰 효과를 가져다 주는지 알기에

책수업을 계속 진행해 왔습니다.

그런데 ERC 영어독서프로그램은 정말 세밀하게 단계별로 잘 짜여진 커리큘럼으로 유아책부터 뉴베리 수상작 소설책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에 책과 연계되는 교수자료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수업하시는 선생님들은 너무 좋겠더라구요.

달 간의 영어지도사과정을 들으면서 매 차시마다 너무 즐겁고 알차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 독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부터 Phonics, Reading, Comprehension, Writing까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이 모든 것들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여기서 배운 것들을 활용할 생각을 하니 생각만으로도 너무 기뻤습니다.

이제 마지막 수업을 남겨두고 너무 아쉽지만 조만간 ERC 영어독서클럽에 가맹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열정 넘치시는 대표님, 그리고 정말 실력있는 실장님과 강사님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ERC 영어독서지도사과정을 통해서 제 마음에 영어에 대한 열정이 다시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ERC 영어독서지도사과정 강추 강추 완~전 강추 드립니다.^^

독서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다.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다.

미국 언어학자 스티븐 크라센 교수​님의 말처럼 영어 공부의 기본은 영어 책 읽기 인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 영어표현이 자유로와 질 그날을 꿈꿔보아요.^^ 

Comments

1577-7934
평일 9:00am - 18:00pm
(주) 스토리에듀 사업자등록증 : 135-86-23846 | FAX:031-203-0579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569 (영통동 960-3) 뉴월드프라자 410호
대표 : 임기병   영어독서클럽 © All Rights Reserved.